더 나은 미래를 위한 창신대학교 평생교육원

참여마당

  • 공지사항
  • 질문과답변
  • 자료실
  • 수강후기
  • 강좌개설제안
  • 온라인상담
  • 리플렛보기

  • 문의전화

공지사항

home > 참여마당 > 공지사항


공지사항
제목 [전체공지]평생교육원 행정실 하계방학 근무시간 조정 안내
작성자 창신평생교육원 관리자 등록일 2021-06-25 조회수 234

본 평생교육원에서는 2021학년도 하계방학 기간 동안 근무시간을 조정합니다.

조정 기간 및 시간은 아래와 같으며 해당 시간 외 문의사항의 경우 교육원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 - 안       내 - 

  1. 근무시간 : 10:00 ~ 16:00
  2. 조정기간 : 21.06.28.(월) ~ 21.08.20.(금)

  3. 문의사항 
    ○ 일반과정: 055-250-3050
    ○ 학점은행: 055-250-3049
    ○ 경비교육: 055-250-3055
    ○ 평생교육기타: 055-250-3051

목록으로 가기

다음/이전 글
다음글 [일반과정] 21년 하반기 고성군민 평생교육원 수강료 지원 안내
이전글 2021학년도 2학기 일반과정(창원시위탁) 평생교육과정 신규 개설 강좌 공모